WELCOME TO EVERKIKOREA EVERKI is a global brand of premium, stylish and innovative travel and laptop bags

로그인 회원가입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고급지고 깔끔한 노트북 가방 스위트 EKP128

작성자 임****(ip:)

작성일 2019-07-12 11:26:50

조회 301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최근에 거의 매일같이 들고다니는 백팩이 있어요. 사실 우리집 남자 (내, 남편 ㅋ) 을 위해서 선택했지만.. 아무래도 매일같이 들고 다닐 필요가 없는 것 같아서 일주일에 1-2번만 들고 다니기에 나머지는 제가 들고 다니고 있거든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에버키 스위트 EPK128 이라는 제품. 제가 아이패드를 들고 다닌다던지 혹은 맥북을 챙겨가지고 다니는지라 꼭 노트북가방이 필요하던 참이었거든요. 우리집 남자는 매일 랩탑을 들고 다녀여할 상황은 아닌지라 꼭 필요할때만 챙기는 편인데, 의외로 제가 굉장히 실용적이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심플한 디자인이라던지 혹은 수납이 잘되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거의 매일같이 들고 다니고 남녀 다 들고 다니기 좋은 디자인이네요.

일단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에버키 같은 경우에는 가방에 이렇게 더스트백에 챙겨가지고 소중하게 보내주시는 점이 가장 좋더라구요. 워낙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있는데, 이런 세심한 배려가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참 기분이 좋게끔 하더라구요. 일단 이러한 디테일은 생각치도 못한 그 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더더욱 생기기도 하거든요. 기대감 항상 이상으로 좋은 점을 발견할때마다 괜찮은 노트북가방 이라 생각이 들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닫기